입찰공고

글번호
361328
일 자
25.05.09
조회
64
글쓴이
추선혜
제목 : [체육대학] 2025-1학기 실험실습 물품구매 (재)입찰공고(3차)
입찰공고 게시판 추가항목 내용보기
계약방법 견적
입찰공고 게시판 추가항목 내용보기
담당자 내선번호 230-7401

1. 2025학년도 1학기 체육대학 실험실습 소모품 구입 ()입찰 공고(3)

2. 입찰건명 및 설계금액(8,266,665, 부가가치세 포함)

 

공고번호

입 찰 건 명

설계금액

입찰방법

체육대학

25-02

실습용문구류

보드마카 외 8

305,000

견적

체육대학

25-04

체육용품류

헤드 챔피언십 테니스공외 35

7,961,665

견적

 

3. 물품설명회생략(첨부된 전자입찰 물품 내역(규격)서 참조)

4. 입찰 참가자격 : 조선대학교 물품구매규정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

5. 입찰방법

  . 일반경쟁에 의한 공고 번호별 총액 최저가 입찰(부가가치세 포함)

  . 조선대학교 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한 입찰

   (1)전자입찰 주소 : http://wing.chosun.ac.kr/toinb/ch_res 에 등록 후 전자견적서 제출

   (2)견적서(전자입찰서)제출 : 2025.05.9.() ~ 2025.05.9.() 15:00까지

   (3)개찰장소 : 조선대학교 전자입찰시스템

6. 낙찰자 결정: 설계금액 이하의 최저가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함

7. 낙찰자 발표 : 2025.05.12.(),  사이버구매시스템 공지

8. 계약보증금과 물품 납품기한 : 별도의 계약서 작성 및 계약보증금은 생략하며낙찰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 30일내에 소정의 물품을 납품하여야 한다.

9. 기타사항

  .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품목 명세서(사양서, 규격서)를 제출마감 시까지 열람하여야 함

     (홈페이지 주소: http://wing.chosun.ac.kr/toinb/ch_res 참조하시기 바랍니다).

  . 상기 외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물품구매규정 또는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일반조건에 따르므로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전에 이를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  .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학팀(전화: 062-230-740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첨부파일 전자입찰 물품내역서 1. .

 

2025. 5. 9.

 

체 육 대 학 장

첨부파일 첨부파일 (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)
목록으로
하단배경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