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논문게재(2010년~2012년)

참여 교수의 국내논문 게재실적(2010년~2012년)

참여 교수의 최근 국내논문 게재실적
연구재단등재후보지28조직변화 연구: 금융기관 사례1738-359593952012.12
연구재단 등재지29조직의 심리적 계약 기대-이행 차이에 대한 구성원 지각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1598-865127(통권 76집)6552012.12
연구재단 등재지30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: 韓.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1229-03861541012012.12
연구재단 등재지31도덕적 정체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: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1229-0386154632012.12
연구재단 등재지32CRM광고의 기부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기부비율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1229-31802041172012.12
연구재단 등재지33판매원 역량 연구: 중심1229-201X25534512012.10
연구재단 등재지34디자인 가치에 대한 고객 애호도 반응1738-08631032652012.09
연구재단 등재지35소득수준과 자아해석 유형이 기부행위에 미치는 영향 1229-859X1421072012.08
연구재단 등재지36사례적 접근을 통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구성요소에 관한 탐색적 연구1598-86512723092012.04
연구재단 등재지37기업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2233-8365192792012.04
연구재단 등재지38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가격인상에 미치는 효과 1226-6132302952012.04
연구재단 등재지39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: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1229-456X27112012.03
연구재단 등재지40서비스 품질차원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: 신뢰의 매개역할 1598-1150131832012.03
연구재단 등재지41시간해석과 자아해석이 소비자의 고려상표군 형성에 미치는 영향 1226-282X231292012.03
연구재단 등재지42The Use of Country of Origin Stereotypes: The Role of Product Specificity and Consumer Motivation1598-7868134772012.01
연구재단등재후보지43리더십과 조직구조가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분석1738-3595831612011.12
연구재단등재후보지44스포츠선수의 기부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1598-58061021112011.12
연구재단 등재지45직무배태성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: 직무탐색의 매개효과1229-3520354612011.11
연구재단 등재지46소셜 네트워크 서비스(SNS)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1598-11501242012011.11
연구재단 등재지47브랜드 심볼 크기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:브랜드 강도와 조절초점의 역할 1226-6132295572011.09
연구재단 등재지48판매원의 노력이 판매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: 편익 현저성의 조절효과 1598-11501231512011.09
연구재단 등재지49외국인 투자와 기업의 가치 : 비선형적 접근1598-4869153452011.09
연구재단 등재지50교환행동에 대한 자아관점의 영향: 불확실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1598-86512644692011.08
연구재단 등재(후보)지51시뮬레이션 기법을 활용한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방안1229-201X24419692011.08
연구재단 등재지52프로 스포츠팀 연고와 스타 플레이어가 기업신뢰 및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1226-61322941072011.07
연구재단 등재지53'서비스 품질-고객만족'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1226-282X2221792011.06
연구재단 등재(후보)지54An Adaptive Genetic Algorithm with a Fuzzy Logic Controller for Solving Sequencing Problems with Precedence Constraints1229-415217212011.06
연구재단등재후보지55스포츠 기업의 자선활동이 유발하는 심리적 메커니즘과 적합성의 조절효과 고찰 1598-58061011132011.06
연구재단 등재지56양면성 조직의 조직문화 연구1598-87401921692011.06
연구재단 등재지57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2092-19692241792011.05
연구재단 등재지58스포르 경기 경험요소가 후원기업의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- 프로농구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1229-201X2426292011.04
연구재단 등재지59Convertible bond markets issue announcements and stock price changes: Focusing on domestic and offshore CB issues1226-6000151872011.03
연구재단 등재지60지역 헬스클럽의 물리적 환경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1598-115011512010.12
연구재단 등재지61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1226-223423633812010.12
연구재단 등재지62금융기관에서 씨족형 조직문화가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:몰입형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의 매개효과 분석1598-8651641452010.12
연구재단 등재지63경제적 책임과 자선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반기업 정서에 미치는 영향 1598-7868123632010.10
연구재단 등재지64조직문화유형이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분석1226-223423527932010.10
연구재단 등재지65Comovements between Korean stock and government bond markets 1229-235412524072010.10
연구재단 등재지66조직문화가 학습조직화에 미치는 영향: 금융산업을 대상으로1598-8651621472010.08
연구재단 등재지67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- 신뢰와 호혜성 지각의 매개역할 1229-7798153452010.07
연구재단 등재지68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: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1598-7868122272010.07
연구재단 등재지69대가족 제도에서 노부모의 구매영향력에 관한 연구 1226-282X2123952010.06
연구재단 등재지70브랜드 자산과 디자인 자산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와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1229-779815212010.04
연구재단 등재지71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설명과 이용후기가 온라인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1229-859X1211952010.04
연구재단 등재지72The Effect of Common Features on Consumer Preference for a No-Choice Option: The Moderating Role of Regulatory Focus 1229-7119201892010.03
연구재단 등재지73기술혁신활동이 부도위험에 미치는 영향 : 수익성 매개효과를 중심으로1229-9553111192010.03

 

참여학생 논문 발표 실적

참여학생 논문 발표 실적
연도구분번호논문제목ISSN연월(YYYYMM)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1디자인 가치에 대한 고객 애호도 반응1738-0863103265201209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사례적 접근을 통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구성요소에 관한 탐색적 연구1598-8651272309201204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3교환행동에 대한 자아관점의 영향: 불확실성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1598-8651264469201108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4스포르 경기 경험요소가 후원기업의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- 프로농구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1229-201X242629201104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5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1226-22342363381201012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6브랜드 자산과 디자인 자산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와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1229-77981521201004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7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설명과 이용후기가 온라인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1229-859X121195201004
2011년연구재단 등재(후보)지8An Adaptive Genetic Algorithm with a Fuzzy Logic Controller for Solving Sequencing Problems with Precedence Constraints1229-41521721201106
2011년연구재단 등재(후보)지9시뮬레이션 기법을 활용한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방안1229-201X2441969201108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10The Effect of Common Features on Consumer Preference for a No-Choice Option: The Moderating Role of Regulatory Focus1229-711920189201003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11대가족 제도에서 노부모의 구매영향력에 관한 연구1226-282X212395201006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12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- 신뢰와 호혜성 지각의 매개역할1229-779815345201007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13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: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1598-786812227201007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14경제적 책임과 자선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반기업 정서에 미치는 영향1598-786812363201010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15지역 헬스클럽의 물리적 환경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1598-11501151201012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16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2092-1969224179201105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17'서비스 품질-고객만족'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1226-282X222179201106
2011년연구재단등재후보지18스포츠 기업의 자선활동이 유발하는 심리적 메커니즘과 적합성의 조절효과 고찰1598-5806101113201106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19프로 스포츠팀 연고와 스타 플레이어가 기업신뢰 및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1226-6132294107201107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20브랜드 심볼 크기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:브랜드 강도와 조절초점의 역할1226-613229557201109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21판매원의 노력이 판매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: 편익 현저성의 조절효과1598-1150123151201109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22소셜 네트워크 서비스(SNS)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1598-1150124201201111
2011년연구재단등재후보지23스포츠선수의 기부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1598-5806102111201112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4The Use of Country of Origin Stereotypes: The Role of Product Specificity and Consumer Motivation1598-786813477201201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5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: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1229-456X2711201203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6서비스 품질차원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: 신뢰의 매개역할1598-115013183201203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7시간해석과 자아해석이 소비자의 고려상표군 형성에 미치는 영향1226-282X23129201203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8기업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2233-836519279201204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29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가격인상에 미치는 효과1226-613230295201204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30소득수준과 자아해석 유형이 기부행위에 미치는 영향1229-859X142107201208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31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: 韓.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1229-0386154101201212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32도덕적 정체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: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1229-038615463201212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33CRM광고의 기부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기부비율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1229-3180204117201212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34조직문화가 학습조직화에 미치는 영향: 금융산업을 대상으로1598-865162147201008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35조직문화유형이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분석1226-22342352793201010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36금융기관에서 씨족형 조직문화가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:몰입형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의 매개효과 분석1598-865164145201012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37양면성 조직의 조직문화 연구1598-8740192169201106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38직무배태성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: 직무탐색의 매개효과1229-352035461201111
2011년연구재단등재후보지39리더십과 조직구조가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분석1738-359583161201112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40판매원 역량 연구: ?貧떽뵀拷? 중심1229-201X2553451201210
2012년연구재단등재후보지41조직변화 연구: 금융기관 사례1738-35959395201212
2012년연구재단 등재지42조직의 심리적 계약 기대-이행 차이에 대한 구성원 지각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1598-865127(통권 76집)655201212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43기술혁신활동이 부도위험에 미치는 영향 : 수익성 매개효과를 중심으로1229-955311119201003
2010년연구재단 등재지44Comovements between Korean stock and government bond markets1229-23541252407201010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45Convertible bond markets issue announcements and stock price changes: Focusing on domestic and offshore CB issues1226-600015187201103
2011년연구재단 등재지46외국인 투자와 기업의 가치 : 비선형적 접근1598-486915345201109
하단배경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