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전공

조선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부

마케팅 전공

마케팅은 고객들이 어떤 욕구를 갖고 있는 지 그리고 이를 잘 충족시켜줄 수 있는 상품 개발, 유통, 정보의 제공 및 적절한 가격의 설정 등을 연구하는 학문분야입니다. 기업이 어떤 상품을 만들며 그 상품이 어떻게 소비자에게 선택되도록 할 것인가에 대한 주제를 다루는 분야로서 창의와 도전정신 그리고 융합적 사고를 통해 기획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전공입니다.

· 필수전공 교과목 : 마케팅관리론
· 전공선택 교과목 : 소비자행동론, 비즈니스디자인싱킹, 글로벌경영론, 광고판촉론, 디지털마케팅실무 등






하단배경영역